2024.05.15 (수)

  • 흐림속초15.8℃
  • 구름많음20.8℃
  • 흐림철원13.8℃
  • 흐림동두천13.1℃
  • 흐림파주12.6℃
  • 흐림대관령14.0℃
  • 구름많음춘천22.1℃
  • 흐림백령도11.3℃
  • 흐림북강릉18.2℃
  • 구름많음강릉19.5℃
  • 구름조금동해22.8℃
  • 흐림서울16.1℃
  • 흐림인천14.6℃
  • 구름많음원주20.6℃
  • 맑음울릉도20.6℃
  • 흐림수원17.2℃
  • 구름조금영월21.3℃
  • 맑음충주21.1℃
  • 흐림서산14.4℃
  • 맑음울진22.5℃
  • 맑음청주22.4℃
  • 맑음대전22.1℃
  • 맑음추풍령21.2℃
  • 맑음안동23.2℃
  • 맑음상주22.7℃
  • 맑음포항26.2℃
  • 구름조금군산19.0℃
  • 맑음대구25.0℃
  • 맑음전주21.3℃
  • 맑음울산23.6℃
  • 맑음창원25.1℃
  • 맑음광주22.9℃
  • 맑음부산23.1℃
  • 맑음통영22.3℃
  • 맑음목포19.7℃
  • 맑음여수22.1℃
  • 흐림흑산도15.0℃
  • 맑음완도22.1℃
  • 맑음고창21.3℃
  • 맑음순천21.3℃
  • 흐림홍성(예)18.0℃
  • 맑음20.9℃
  • 맑음제주22.8℃
  • 맑음고산21.2℃
  • 맑음성산21.9℃
  • 맑음서귀포22.6℃
  • 맑음진주24.2℃
  • 흐림강화13.6℃
  • 구름많음양평20.3℃
  • 구름조금이천22.1℃
  • 흐림인제19.5℃
  • 구름조금홍천22.0℃
  • 구름많음태백21.2℃
  • 구름많음정선군23.1℃
  • 구름조금제천21.1℃
  • 맑음보은21.2℃
  • 맑음천안21.7℃
  • 흐림보령18.1℃
  • 맑음부여22.1℃
  • 맑음금산21.3℃
  • 맑음21.6℃
  • 맑음부안20.7℃
  • 맑음임실21.7℃
  • 맑음정읍22.7℃
  • 맑음남원22.9℃
  • 맑음장수20.6℃
  • 맑음고창군22.2℃
  • 구름조금영광군19.9℃
  • 맑음김해시23.7℃
  • 맑음순창군21.9℃
  • 맑음북창원26.9℃
  • 맑음양산시25.2℃
  • 맑음보성군23.4℃
  • 맑음강진군23.0℃
  • 맑음장흥22.7℃
  • 맑음해남22.1℃
  • 맑음고흥22.2℃
  • 맑음의령군25.9℃
  • 맑음함양군23.5℃
  • 맑음광양시24.1℃
  • 맑음진도군19.4℃
  • 맑음봉화22.4℃
  • 맑음영주22.4℃
  • 맑음문경22.6℃
  • 맑음청송군24.1℃
  • 맑음영덕23.2℃
  • 맑음의성24.5℃
  • 맑음구미25.2℃
  • 맑음영천24.8℃
  • 맑음경주시26.8℃
  • 맑음거창24.0℃
  • 맑음합천26.1℃
  • 맑음밀양25.9℃
  • 맑음산청24.8℃
  • 맑음거제22.6℃
  • 맑음남해23.6℃
  • 맑음23.9℃
기상청 제공

조직문화 뉴스

전체기사 보기

롯데홈쇼핑, 맛집 플랫폼 띵굴마켓과 '반찬 정기배송

띵굴마켓 반찬 정기배송 서비스 보인다.

롯데홈쇼핑, 맛집 플랫폼 띵굴마켓과 '반찬 정기배송

롯데 홈쇼핑은 유명맛집 브랜드를 가정 간편식으로 상품화해 유통하는플랫폼 '띵굴마켓'과 손잡고 반찬 정기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주요 고객층인 40·50대를 중심으로 반찬 구독 서비스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맛집 플랫폼 띵굴마켓과 협업해 반찬 정기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띵굴마켓은 '시장을 모은 시장'이라는 콘셉트로 전국 유명 맛집과 전통시장의 식재료, 신선식품 등을 새벽배송하는 온라인 푸드 쇼핑몰이다. 애플하우스, 하동관, 태극당 등 유명 푸드 브랜드만 1000여 곳이 입점해 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1월부터 띵굴마켓과 협업해 새벽집, 은주정 등 인기 맛집의 대표 상품을 온라인몰에서 선보였으며, 이번에 TV홈쇼핑을 통해 반찬 정기배송 서비스를 론칭한다. 이번에는 오는 14일 TV홈쇼핑을 통해 반찬 정기배송 서비스를 론칭한다. 매주 1회씩 총 4회 반찬이 집까지 배송된다. 품목은 매주 다른 종류의 국 2종과 반찬 4종이 제공된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국, 찌개, 고기 반찬은 100% 국내산 원재료를 사용했으며, 신선도를 위해 하루에 한정수량만 출고한다”고 설명했다. 가격은 9만원 수준이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4일 오후 5시 30분 띵굴마켓과 공동으로 기획한 '반찬 정기배송 서비스'를 론칭한다. 매주 1회씩 총 4회 배송이 진행되며, 매주 다른 종류의 국 2종과 반찬 4종이 제공된다. 국, 찌개, 고기 반찬은 100% 국내산 원재료를 사용했으며, 신선도를 위해 하루에 한정수량만 출고하는 등 건강한 먹거리를 지향한다. 구성에 포함된 메뉴는 철저한 위생 관리로 17년째 식품을 제조하는 공장에서 생산된다. 9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론칭 방송에서 카드 할인, 일시불 할인 등 혜택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색 먹거리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오는 18일 대표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국산 쌀가루로 만든 '존쿡 쌀베이글'과 '치즈문 크림치즈'를 세트로 판매하며, 20일 오후 3시 모바일TV '엘라이브'를 통해 '흥만소 이천 쌀크림빵'을 선보이고 윤지환 롯데홈쇼핑 상품개발부문장은 “고물가에 식재료 가격이 오르면서 반찬을 사 먹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맛집 플랫폼 띵굴마켓과 협업해 반찬 정기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라며 “앞으로도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

LG이노텍 조명 모듈 사업, 조단위로 키운다"

조명 모듈 사업, 조단위로 키운다 .

LG이노텍 조명 모듈 사업, 조단위로 키운다"

lg 이노텍 대표 문혁수은 올해로 상용화 10주년을 맞는 넥슬라이드를 앞세워 글로벌 차량용 조명묘듈 시장공략을 가속화한다고 9일 밝혔다. 차량 조명은 시야 확보 신호 전달 등 운전자의 안전운행을 돕는 단순 점등장치로 오래 기간 머물러 왔다. 하지만 미래 모빌리티 시대에 접어들면서 차량 조명의 역할과 가치가 부쩍 높아졌다. 세련된 자동차 외관을 디자인하여 브랜드 차별화를 꾀하는 프리미엄 완성차 업체들을 중심으로 차량 조명이 새롭게 각광받기 시작했다. lg이노텍의 차랑용 플랙서블 입체조명 모듈 넥슬라이드는 이 같은 미래 모빌리티 트렌드를 적중한 차세대 차량 라이팅 솔루션으로 평가받으며 글로벌 완성차로 러브콜을 받고있다. 넥슬라이드 주간주행등 리어콤비네이션 램프 등 차량의 다양한곳에 자유롭게 적용 가능하다. lg 이노텍은 지난 2014 넥슬라이드 A 양산을 시작으로 지난해 개발에 성공하여 최근 양산에 돌입한 넥슬라이드 _M까지 총9개 라인업을 선보였다 넥슬라이드는 현재까지 한국을 비롯한 북미 유럽 일본 중국 등 국내 외 9개 완성차 브랜드 88개 차종에 장착돼 세계 각지 도로를 누비고 있다. 넥슬라이드는 지난 10년간 연평균 매출 47%의 가파른 성장률을 보이며 lg 이노텍 전장부품사업의 주력 제품으로 거듭났다.

cj 올리브 네트웍스 뉴비전 선포하고 새로운 도약 세운다.

뉴비전 선포하고 새로운 도약

cj 올리브 네트웍스 뉴비전 선포하고 새로운 도약 세운다.

cj 올리브 네트웍스가 디지털 기술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간과 일상의 변화를 선도하는 라이프스타일 혁신 기업 뉴비전을 선포하며 새로운 도약을 나선다. 그리고또한 지난 10일 용산 트윈본사에서 전 임직원 대상으로 CEO 타운홀 미팅을 겸한 온 오프라인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cj 올리브 네트웍스가 라이프스타일 혁신 기업 이라는 새로운 비전을 수립하게 된 것은 디지털 기반의 신성장 사업추진 ,비즈니스 모델 전환 등 새로운 지향점 수립과 차별화된 고객가치 제공이 필요했기 때문이다. 뉴비전은 it기업으로서의 업의 본질을 바탕으로 cj그룹의 미션 ,비전달성에 기여하겠다는 의미도 담았다. cj올리브네트웍스의 핵심 역량인 디지털 기술과 보유하고 있는 데이터 자산을 통해 새로운 중장기 사업전략을 실행해 cj그룹의 지향점 글로벌 생활문화기업을 함께 이루어가고자 하는 포부를 표현했다 한편 cj올리브 네트웍스는 onlyone디지털 경험으로 고객가치를 창출하여임직원의 성장과 행복 , 국가사회에 기여하겠다는 미션도 발표했다. 디지털 혁신을 통해 고객중심 회사로 변모해나가고 구성원의 성장과 사회적가치 창출에 기여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최고의 기술과 역량을 개발해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고 혁신과 도전으로 지속가능한 성장과 함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는 의미이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고객 니즈와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새로운 비전 가치체계도 수립하고, 미션과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일하는 방식으로 최고 전문성 시너지 창출 신뢰 형성 트렌드 선도를 선정했다. CJ그룹의 핵심가치 및 행동원칙을 기반으로 구성원들의 참여 속에 CJ올리브네트웍스의 새로운비전 달성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행동기준 4가지를 수립한 것이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유인상 대표 취임 이후 CJ그룹의 DX선도, 대외사업 경쟁력 강화, CJONE 슈퍼앱(SuperApp) 진화 등을 최우선 과제로 정해 업무 혁신을 추진하고 지속가능한성장이 가능한 사업구조로 변모해 나가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